도형, 타공 구조 등 원하는 대로 주문 및 상담 가능

사회 전반에 걸쳐 유용하게 적용되며 현대인의 삶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제품과 서비스 기술이 무척 많다.

가령 우리가 머물고 있는 공간 인테리어만 하더라도 타공망, 메쉬벨트 등의 소재가 다양하게 활용되어 건물의 외벽이나 간판, 철골구조물 등을 이루고 있는 것이다.

정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타공, 크림프, 스크린 메탈라스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덕수타공철망(주)'은 산업 전반에 걸쳐 필요한 타공, 철망에 대해 기술력을 가진 업체이다.

고도화되는 국내 산업 속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타공을 비롯한 와이어 콘베이어 벨트, 스크린, 스텐망 등을 제작해 온 이 곳은 생산에서 가공까지 철망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이다.

기본적인 타공망 제품의 경우 화학기계, 차량, 방직, 전기선박, 합성섬유, 제유, 제당, 제지, 제철, 제분, 제약, 시멘트, 채석, 광산, 양조, 비료, 토목, 장식용 등에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해 많은 분야에서 필요한 품목이다.

그 밖에도 통풍이 필요한 기계 보호망에 자주 사용되는 크림프, 스크린, 용접망을 비롯해 냉동용 식품공업 전반이나 건조용 합판, 열처리용 금속부품에 사용되는 와이어벨트, 매쉬밸트 등을 다양하게 제작하고 있다.

거기다 일반적인 제작 업체와 달리 타공, 크림프, 스크린 메탈라스 등의 제작뿐 아니라 철망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까지 한번에 서비스할 수 있어 입 소문이 탄탄한 곳이다.

게다가 별도의 주문 및 상담이 필요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 도형과 타공 구조 항목 상세하게 문의하면 철판, 스텐레스, 알미늄, 동, 플라스틱, 피혁 등의 폭넓은 재질로도 얼마든지 제작이 가능하다.

도형이나 타공 형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다양한 종류의 형태 제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