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인터넷강의 전문 기업 ㈜나인스쿨은 아이엠스쿨 회원들만을 위한 ‘기말고사 만점전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10일 동안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시험대비 특강 생생라이브를 시작으로 문제풀이, 오답노트&해설강의, 시험대비특강의 4단계로 구성돼 있는 커리큘럼을 3일간 무료로 무제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무료학습 신청 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를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나인스쿨 정회원 가입 시 5만원 상당의 3Q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아이패드미니, 갤럭시노트, 삼성컬러레이저복합기 등을 증정한다.

무료학습을 신청하면 48시간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해피콜이 이뤄지며 상담완료 후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발급된다. 무료학습 기간이 종료되면 해피콜을 통해 아이디 만료에 대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나인스쿨은 기존 학원형 인터넷 강의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최초로 생방송 인터넷 강의를 선보였으며 아이엠스쿨과의 MOU의 체결로 더 좋은 양질의 서비스를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나인스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 받고 교육의 상향평준화에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스쿨은 ‘엄마들의 트렌드를 만드는 정보 포털’로 전국 초·중·고등학교 99%에게 학교의 소식을 전하는 월 100만 명 넘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교육 모바일 서비스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아에엠스쿨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