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인디고PC방은 게임유저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존’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존 론칭은 올 상반기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연이은 대규모 신작을 출시한 것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 신작 출시를 할 것으로 예상해 이에 맞춰 마련됐다.

프리미엄존은 게임에 특화된 고사양 PC로만 구성돼 고성능 프로세서와 그래픽을 요구하는 최신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FPS 게임에 최적화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144hz를 추가해 생생한 슛팅감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지원해 보다 쾌적한 PC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KY 데스크와 커브드모니터, 다양한 PC카페 등의 편의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게임 유저들의 수준에 맞는 특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키고자 했다”며 “이는 가맹점주와 PC방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도 경쟁력 요인이 될 수 있으니 다양한 타깃 층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디고PC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과 가맹비면제, 카운터금고, 감시카메라, 휴대폰 충전기, 기가와이파이, SNS 홍보, 매장내 LED조명시공, 고급 주방 및 싱크대, 컨테이너박스 흡연실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PC방 관련 창업 정보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양재역점을 포함한 6개 지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