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방학이 되면 뜨거운 열기 만큼 치열하게 많은 학생들이 토익점수나 회화실력을 항상 시키기위해 학원에 몰린다. 취업, 편입, 승진, 카투사, 승무원시험, 수시특별전형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필수항목이 바로 토익점수나 회화실력이다.

모든 학생들이 바라는점이 바로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올리는 방법일것이다. 똑같은 시간을 공부하더라도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 토익점수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광주 봄토익학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기초/중급/실전 단계별로 두달단기완성반, 한달단기완성반,한달종일반 토익사관학교 운영으로 개개인의 수준에 맞추어 맞춤형 토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특히 정기토익 연속 20회이상 990점 만점 강사 이보미쌤의 봄토익 단기속성반 같은 경우에는  기본/심화 스터디를 통한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준다.

또한 봄토익학원 은 토익 뿐만아니라 5명의 원어민 회화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별 회화수업을 운영한다. 그밖에도 요즘 필수가 되어버린 중국어 수업도 단기특강으로 진행이 되는데 중국어 회화 부터 HSK3급,4급,5급 수업진행으로 폭넓은 어학학습을 독려하고있다.

여름방학 특강을 맞이해 예약후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교재증정 및 수강료 추가할인, 영문법 무료수업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사항은 봄토익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