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토) 부산 동아대와 전국 직영학원, 25일(일)에는 서울 세종대학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4일과 25일 양 일에 걸쳐 전국 각지에서‘9급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올 하반기부터 9급공무원 대거 증원이 예상되면서, 취업준비생을 비롯한 공무원을 꿈꾸는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렸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9급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2018년 공무원 시험 수험 전략을 발표한다는 방침이다.

설명회는 이번 주말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 24일 토요일에는 부산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노원, 대방, 인천 부평, 부산 서면에 위치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에서는 오후 2시부터 개최된다.

25일 일요일에는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개최된다.

에듀윌이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에듀윌 교수진이 직접 나서 올해 국가직, 지방직 시험 등 최신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 분석부터 내년 시험의 합격전략까지 밝힐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연구소’를 통해 집계된 합격생들의 다년간 학습패턴과 생활패턴에 대한 분석 결과도 발표된다. 실제 합격생들의 수험 경험도 공개된다.

한편 지난 17일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의 난이도가 지난 국가직 시험 대비 높게 출제되면서, 수험가는 정부의 공무원 추가 채용에 대한 기대감과 동시에 시험 난이도에 대한 부담도 갖게 됐다.

이와 관련 에듀윌 관계자는 “공무원 수험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본격 수험생활에 들어가기 앞서 트렌드를 철저히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수험생활에 돌입해야 한다”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실제 합격생의 수험패턴을 기반으로 한 가장 효율인 합격 전략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