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리미엄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식물성오메가3 제품 ‘맘스비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 이벤트는 맘스비건 1개 구입 시 24% 할인, 2개 구입 시 33%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은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조류 원료에 캡슐까지 100% 식물성 성분으로 제조된 맘스비건은 임산부와 태아에게 필요한 DHA 500mg을 하루 2캡슐로 섭취할 수 있다. 일반 성인 제품 대비 1/4 크기로 목넘김이 깔끔하고 캡슐 또한 유기농 옥수수 전분, 홍조류 추출 카라기난을 사용해 소화가 잘 되고 냄새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오메가3는 등 푸른 생선 원료의 동물성 제품과 달리 무향이기 때문에 향에 민감한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이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해조류가 원료이기 때문에 자칫 등 푸른 생선에서 검출될 수 있는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의 오염물질에 대한 염려가 전혀 없어 먹거리에 예민할 수 있는 임산부와 어린이에게 안전하게 DHA를 공급할 수 있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맘스비건은 혈행개선 기능에 관여하는 EPA 성분이 0mg이기 때문에 출산 임박해서 섭취를 중단할 필요 없이 임신 전부터 수유기간까지 모든 기간에 섭취가 가능하다”며 “오메가3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45도 이하의 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로 제조한 것이 순도가 높고, 화학용매제가 아닌 이산화탄소로 용매과정을 거쳐야 최종 제품 성분에 화학성분이 남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은 식물성 오메가3인 맘스비건 외에 멸치, 정어리 등의 소형 어류를 원료로 한 ‘모어DHA 프레네이틀’ 제품도 판매 중에 있다. 프레네이틀은 DHA가 480mg, EPA가 104mg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적합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