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빠레뜨에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라빠레뜨 뷰티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라빠레뜨 뷰티는 유니크한 발상과 뷰티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에서 출발하여,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모든 피부 고민에 심플하면서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빠레뜨뷰티 더블 메쉬 블러 팩트’ 일명 ‘피팅팩트’는 라빠레뜨 뷰티의 철학이 담긴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금빛 원사로 촘촘하게 제작된 메쉬 2장을 겹쳐 더욱더 미세해진 더블메쉬는 ‘피팅팩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메이크업 입자가 피부에 뭉침 없이 얇고, 촉촉하게 발린다. 때문에 여러 가지 화장품을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특수가공공법으로 코팅된 펄 입자가 광채 나는 화사한 피부연출이 가능케 하고, 펌핑 더블메쉬로 내용물과 메쉬가 닿지 않아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빠레뜨 가방을 모티브로한 4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된 ‘라빠레뜨뷰티 더블 메쉬 블러 팩트’는 CJ홈쇼핑에서 런칭, 빠른 시간 내에 매진이 돼 성공적인 출발을 했다. 라빠레뜨 뷰티는 홈앤쇼핑에서도 오는 7월 2일 00시25분부터 40분간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빠레뜨 뷰티는 소비자와의 신뢰를 위해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를 도입했다. 히든태그는 동일한 디자인의 라벨에 서로 다른 고유한 정보를 삽입할 수 있는 원천 기술을 통한 정품인증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히든태그 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인증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고, 한국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위조 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타 업체와 차별화된 우수한 보안성을 인증받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