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인천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2일 홀리데이인 송도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하반기 첫 인천웨딩박람회일정으로 웨딩홀부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혼수 등 인천, 청담 지역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한 모든 예비부부는 예산 및 트렌드를 고려한 개인별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일명 ‘스드메’)의 경우, 최대 70만원 할인, 무료 업그레이드 및 무료 촬영 등 박람회 혜택이 제공되며 특별히 인천웨딩홀 상담 고객에게는 대관료 최대 580만원 할인, 식대 할인, 무료시식의 혜택이 제공된다.

인천결혼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시리즈와 신라면세점 기프트 쿠폰, 웨딩다이어리, 청첩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계약고객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신혼부부 건강검진 서비스와 명품 폐백 및 웨딩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2시 이전 계약자에게는 요거트 메이커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한 업체로 1,000여개 이상의 인천, 청담동 웨딩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니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