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높아진 기온으로 바다나 계곡, 강 등의 물놀이 여행을 계획해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시원함뿐만 아니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평 빠지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의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되고 있다.

그 가운데 ‘놀자 수상레저’는 15종 이상의 놀이기구를 갖춘 가평 수상레저 업체이다. 최대규모의 블롭 점프를 비롯해 워터 파크, 바나나보트, 물 위 트램 플린, 밴드 웨건, 디스코 팡팡 등이 있으며, 전문 강사의 강습을 진행해 웨이크 보드와 수상스키도 가능하다.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로 놀이기구 3종, 무제한 블롭 점프, 워터 파크, 슬라이드 등의 이용이 가능한 BIG3, 3시간 동안 놀이기구, 블롭 점프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3시간 무제한과 온종일 무제한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숙박, 삼겹살, 식사 등이 제공되는 무제한 바베큐 셋트, 조식, 놀이기구 3종, 워터 파크 무제한 이용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올인원 패키지도 있으며, ATV 사륜오토바이 패키지, 웨이크 보드 및 수상스키 초보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평 놀자 수상레저 관계자는 “10여개 이상의 제휴 펜션을 갖추고 있어 패키지나 놀이기구 예약과 함께 한번에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탈의실 및 정수기, 락커, 음료수 등을 구비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도왔다”고 전했다.

이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해 남이섬, 가평역에서 가능한 무료 픽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워터파크 리뉴얼을 진행해 신형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모든 패키지는 구명 자켓, 개인 테이블, 안전 용품, 레저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며, 약 15종의 모든 놀이기구는 2km이상의 주행거리를 지켜 운영하므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