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파고다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7월 HSK 점수보장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취업 스펙으로 토익 외 많은 학생들이 중국어 HSK를 준비하려고 마음먹지만, 시험 준비비용이 만만치 않아 부담을 안고 있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파고다 서면학원이 푸짐한 혜택을 담은 HSK 점수보장반을 선보인다.

파고다 서면학원의 HSK 점수보장반에 등록하면 수강료 8만원을 즉시 할인해줌과 동시에수업교재와 실전 모의고사 1회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또한, 해당 HSK 급수에 합격하면, 시험응시료를 100% 지원(세부사항은 데스크 문의)해주는 등 최대 혜택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HSK 점수보장반이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으로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인강과 복습 파일을 무료로 제공해 결석으로 인한 걱정 또한 덜어준다. 1:1 약점 보완 스터디 케어와 필수문제 그리고 매일 어휘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파고다 서면학원 관계자는 “방학 기간에 보다 적은 부담으로 HSK를 공부할 수 있게 하고자 HSK 점수보장반을 토익에 이어 런칭하게 됐다.”며, “HSK는 삼성, CJ, 넥슨 등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 또는 공단의 경우, 입사 시 가산점을 줘 취준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 서면학원 또는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