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타라텍스 불광NC점 체험매장

천연라텍스 브랜드 게타라텍스(대표이사 강창환)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NC백화점 10층 가구관에 불광NC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에 설립되어 48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로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미국, 독일, 중동 등 세계 28개국 3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인천 직영점은 서울 강변점과 분당 판교점, 인천점, 부산점, 창원점 등 이어 국내에서는 8번째로 오픈하는 공식 체험매장이다.

게타라텍스는 이미 세계 시장에서 검증받은 글로벌 브랜드라는 점과 함께 본사의 완성품 직수입 모델, 안심 잠금장치(Safety Lock), 꺼짐 방지 안티-새깅 시스템(Anti-Sagging System) 등의 차별화된 품질력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천연라텍스부터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 공장에서 생산되는 글로벌 정품 모델을 직수입하는 한편, 제품에 고유의 모델명이 자수로 새겨져 있어 위 변조가 불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특히, 영국의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에서 주최한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에서 천연라텍스 부문에서 2년 연속 세계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최근에는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The BrandLaureate Best Brands Awards) 시상식의 베딩 솔루션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는 비영리 기관인 아시아 태평양 브랜드 재단(Asia Pacific Brands Foundation)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매년 선정되며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게 인정받는 기업에 수여되는 시상이다.

또한, 국제 친환경 공인인증기관인 독일 ECO와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비롯해 국내 공인인증기관의 품질 및 안전성 검사에서도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KC 인증을 획득하였다.

불광NC 직영점에서는 베스트셀러 모델인 뉴 네이처퍼스트 시리즈와 프리미엄 라인인 투게타 시리즈 등 다양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제품과 숙면에 도움이 되는 라텍스 베개, 유아용 천연라텍스 등 다양한 다양한 천연 소재의 라텍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