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자체 제작한 MD상품인 캐릭터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간 이용권과 음료가 포함된 캐릭터펜 패키지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펜 증정 및 캐릭터펜 구매 시 놀숲 1시간 이용을 서비스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단, 캐릭터펜은 한정으로 단 5,000개만 제작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매장별로 캐릭터펜 소진 시까지며 진행 매장은 놀숲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숲은 북카페와 만화방을 결합한 형태로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연출한 만화방 창업 브랜드다. 만화, 소설, 그래픽노블, 보드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전자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장소 및 스터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자사는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MD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친근한 이미지의 고양이 캐릭터 노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놀숲을 찾는 새로운 재미를 주는 것이 목적이며 이미 제작한 다이어리, 쿠션, 담요 외 많은 캐릭터 상품을 개발하고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서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놀숲은 만화카페 창업비용, 가격, 홍보, 세무 등 첫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시스템과 다년간의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동종업계 최초로 가맹점 150호점을 돌파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