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신형 태블릿 ‘아이패드프로10.5’가 다음달 국내 출시 예정이다. 아이패드프로9.7의 단종으로 아쉬움을 갖던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지 기대가 크다. 새로 출시되는 아이패드프로10.5는 기존 제품에 비해 휴대성을 크게 높인 것으로 보인다. 베젤의 두께를 줄여 9.7 모델보다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확연히 크게 만들었으며, 아이패드프로답게 기존 A9X보다 향상된 A10X 프로세서를 적용하여 성능 및 처리속도도 향상되었다.

이러한 애플의 아이패드프로10.5 출시와 함께 중국어회화 교육업체 차이나탄에서도 아이패드프로10.5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패드프로10.5 패키지는 아이패드 기기와 함께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수강권과 입문 가이드 교재 2권,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학습 자료실과 모바일 수강 가능,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파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이패드프로10.5 패키지를 예약 판매하는 동안만 특별 한정 제공하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와 추가 가격적 할인 혜택까지 주어져 아이패드프로10.5를 기다려온 많은 애플의 소비자들과 중국어회화를 공부하려는 회원들이 예약 구매를 서두르고 있다.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강의는 타 중국어강의 사이트와 다르게 학습자가 주체가 되어 ‘말하기’ 위주의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회화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녹음하기’, ‘실전대화’, ‘음성듣기’, ‘단어장’, ‘1:1 학습질문함’ 등의 회화 연습 기능을 제공하며, 해당 기능은 아이패드프로10.5를 활용하여 학습할 때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차이나탄이 기기와 결합한 패키지를 판매하는 이유이다.

또한 직장인들의 중국어 교육을 위해 사내 교육 지원금 양식을 발급하는 등 학습자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한편, 차이나탄은 아이패드프로10.5뿐만 아니라 이전 뉴아이패드9.7의 출시 때에도 예약 판매를 성공적으로 거두어 많은 애플 소비자들과 중국어회화 학습자들에게 만족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미니4 역시 차이나탄 강의와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