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EMS트레이닝 업체 필네스에서 단기 속성다이어트를 위한 8월 프로모션 18기 참가자들을 모집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필네스의 특별한 단기 다이어트반 프로모션은 성공시 수강료의 100%에 해당하는 금액은 전액 환급해주는 조건을 내걸고 있다.

필네스의 다이어트반은 먼저 체성분을 측정하고 감량 목표를 설정한다. 진행하는 기간 동안 감량 목표 체지방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이벤트다. 이전 참가자 중에는 무려 7주만에 -13kg감량에 성공한 사례가 있으며, 평균 1주일에 1kg이상의 변화를 만들어내 보통 8주에 -8kg 변화, 12주에 -12kg의 변화를 보이고 있다.

필네스의 EMS트레이닝은 주2회 20분 운동으로 최대 6시간의 운동효과를 내는 운동법으로 알려져 있다. EMS트레이닝은 저주파를 사용한 저항 운동으로 다이어트와 근력 강화를 동시에 가능한 운동법으로 짧은 시간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고효율 운동법이다. 일반적인 운동의 경우 소요시간이 길고 체력적으로 힘든 경우가 많아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추천된다.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초보자에게도 효과가 빠른 운동법으로 체지방을 쉽게 감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필네스는 2014년도에 오픈한 EMS트레이닝의 원조로 많은 누적회원과 감량후기,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연예인 운동법이라는 이름처럼 실제로 여러 연예인과 모델들이 수업을 받으러 오고 있다. 필네스의 선생님들은 1~2개월의 짧은 교육과정을 거치고 바로 수업을 진행하는 초보 트레이너가 아니라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점이 필네스를 찾는 이유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