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대표기업 KS클라우드가 하반기 클라우드 시장을 겨냥한 15주년 서버 특가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KS클라우드는 클라우드를 신청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가격을 30%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클라우드 서버를 신청하면 서비스 해지 시까지 기존 월 78,000원에 제공하던 클라우드 서버를 월 55,000원에 평생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적용 제품에는 CPU 4vCore와 메모리 4GB, 스토리지 SSD 100GB를 장착한 클라우드 서버가 해당되며 이는 빠른 속도와 안정감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KS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 상담과 작업지원을 받을 수 있는 클라우드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 컨설팅 서비스는 만든 사람이 직접 컨설팅을 해주기 때문에 개발 환경 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각 기업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최상의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KS클라우드를 구매한 고객은 기가방화벽을 포함한 기본 서비스 11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S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클라우드 관계자는 “그동안 고액의 클라우드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본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가용성 높은 KS클라우드 서비스를 접해보길 바란다”며 “허용된 자원의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IDC 1위 업체 KS클라우드는 위탁이 아닌 10년 이상의 숙련된 구축 기술을 보유한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 현재 특가서버 2탄 이벤트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무료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