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잡이 아이를 둔 주부 A씨(35세)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질 때면 말못할 고민을 안고 지낸다.

“소변을 볼 때나 생리 때 가렵고 따끔거려요. 냄새도 심해지고 분비물이 많아져서 항상 신경이 쓰이더라구요”라고 그는 토로했다.

시기의 차이는 있지만 여성들의 75%는 일생에 한 번쯤 질염으로 고생한다고 한다. 질염의 원인은 다양하나 일교차가 큰 봄철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면 시크릿존의 세균 개체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발병하기 쉽다.

만약 질염으로 의심되는 증세가 나타나면 가능하면 빨리 전문의에게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질염은 조기에는 쉽게 완치되지만 방치할 경우 만성 질염이 되는 수가 있기 때문이다.

질염을 치료 및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상시 스타킹이나 레깅스 등 몸에 타이트하거나 조이는 옷을 피하고, 면 재질의 속옷과 헐렁한 옷을 입어 시크릿존의 통풍을 원활하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여성들의 시크릿존 관리를 위한 청결제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청결제는 출산 후의 여성이나 폐경기 이후 여성에게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청결제는 여성들의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에 사용되는 제품이니만큼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지가 중요하다.

최근 출시된 제나인터네셔널 여성청결제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프리미엄 보습에 탄력, 피부톤까지 잡은 신제품이다.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토마토, 인삼캘러스배양액추출물을 추가해 피부재생효과를 더욱 뛰어나게 만들었다. 화학합성물질이 아닌 허브나 한약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의 황련, 산초나무, 어스니어, 라벤더,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등을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크릿존을 보다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여성의 시크릿존을 관리하기에 적합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피부 무자극테스트 완료를 받았으며, 지난 3월 미국 FDA에도 수출등록이 완료되어 수출의 문도 열었다(FDA NDC Number :  71339-010).

제나셀 슈퍼셀세럼의 이벤트와 여성청결제효과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