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역대 머슬마니아 대회 출신의 여성 선수들 약 100여명 대상으로 여성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가장 선호하는 스포맥스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끼니를 걸러도 배가 고프지 않아 폭식을 예방해 주는 다이어트쉐이크인 데일리단백질쉐이크가 1위를 차지 했다. 뒤이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가르시니아가 2위에 올랐다.

설명에 따르면 데일리단백질쉐이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체중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적합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치커리추출물, 비타민미네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스포맥스의 가르시니아 팻프리 HCA는 알약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섭취할 수 있으며, 가르시니아 함유량이 1회 섭취량 당 423mg으로 타제품에 비해 높은 함유량을 보인다.

특히 케이블 드라마의 출연이 확정된 배우 겸 모델인 신다원씨는 2016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출신으로 드라마 배역에 맞는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과 함께 아침, 저녁으로 다이어트쉐이크과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제품을 섭취한다고 전했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머슬마니아 선수들이 애용하는 제품인 만큼 제품에 대한 안전성은 이미 검증되었다“며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해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제품들 중, 안전성을 꼼꼼히 따져 건강한 제품을 섭취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