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이 선택한 아기물티슈, 닥터마밍 론칭

지난 9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연정훈이 출연해 아내바보에 이은 딸바보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준 가운데, 배우 한가인 근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가인은 최근 아기 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마밍의 전속모델로 나서 현명한 엄마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가인이 선택한 아기물티슈 닥터마밍은 깐깐한 엄마의 마음으로 전문적인 연구와 개발, 검증 과정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닥터마밍은 가장 중요한 물티슈의 성분 중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6가지 성분만을 담아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물티슈의 가장 중요하면서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성분인 정제수는 독일 지멘스필터링시스템으로 여과한 10단계 정제수를 99% 사용했다.

더불어 닥터마밍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볼륨쿠션 리얼엠보싱 소재를 사용해 굴곡진 부분까지 깔끔하게 닦을 수 있도록 했다. 인위적인 압력이 아닌 따뜻한 바람을 통해 결합시킨 천연펄프는 도톰한 벌키감이 살아있으며 병풀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자연유래 피부보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아기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건강하게 지켜준다.

닥터마밍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안전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독일의 권위있는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 사에서 진행한 저자극 테스트 부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기도 했다.

닥터마밍의 관계자는 “아기물티슈는 매일 사용하는 고관여 제품으로 무엇보다 아기와 엄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닥터마밍이 아기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이 되어 보다 똑똑한 육아를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닥터마밍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닥터마밍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