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도 드디어 “대구웨딩특별전시관”이 오픈하였다. 많은 관심을 받은 대구웨딩특별전시관 오픈인 만큼 7월15~16일 초특가 오픈기념 웨딩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웨딩홀상담, 웨딩샵상담, 혼수업체 상담까지 결혼 전반인 상담을 가능한 규모로 오픈하게 되어 신랑,신부님들의 결혼준비를 더욱더 편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고 “대구웨딩특별전시관”측에서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대구웨딩특별전시관 장점이라면 참가업체의 철저한 준비 아래 머리 아프고 복잡한 다양한 웨딩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다는 것이며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현실적이고 실질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대구웨딩특별전시관 관계자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참가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혜택이 있다”라며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대구웨딩특별전시관은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어느 곳보다도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진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겠다는 취지로 오픈하였다. 대구웨딩특별전시관은 오랜경력의“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 갈수 있도록 오픈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특별전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정방문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