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차 전문점 카업워시는 장마철 안전 운전을 지원하기 위해 13일부터 한달 간 유리발수코팅 패키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빗길 운전시 진담을 빼는 요인 중 하나가 빗물에 의한 시야 가림이다. 특히 장마철 폭우 시에는 와이퍼로 빗물을 닦아내도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거나 뿌옇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자동차 유리에 시공하는 ‘유리발수코팅’ 작업이다.

유리발수 코팅 작업 시, 빗물이 자동차 유리에 맺히지 않고 튕겨나감으로써 깨끗하고 안전한 시야확보가 가능하다. 유리발수코팅에 앞서 차량 유리에 고착된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막 제거 작업 선행 시, 보다 강력한 유리발수코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유막 제거와 유리발수코팅의 패키지 형태로 진행되며, 경차를 기준으로 19,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카업워시 표준 가격 대비 30% 이상 할인 된 금액이다.

카업워시 사업부 권종만 전무는 “빗길 운전시 수막현상으로 제동거리가 길어지는 동시에 빗물로 인해 시야확보가 어려워지면서 크고 작은 충돌사고가 많이 발생한다”면서, “요즘 같은 장마철, 자사 고객을 포함하여 많은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지원하고자 본 특가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카업워시 유리발수코팅 특가 혜택은 전국 카업워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카업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