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그린팬’이 ‘제1회 그린팬 해피베이비 인스타 이벤트’의 당첨자 최종 10인을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기프라이팬’ 조리도구 시리즈 론칭 기념 및 아기의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들의 고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해 준비됐다. 그린팬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그린팬 ‘아기프라이팬’ 시리즈는 완료기이유식 또는 핑거스틱 같은 아이 간식 만들기에 좋은 깊이감 있는 20cm 프라이팬, 이유식을 1인분씩 데워먹을 수 있는 그린팬 미니팬과 이유식 냄비(편수냄비)로 구성되었있다. 이는 모두 소중한 아기의 건강을 위해 이유식/유아식 용도에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들이다.

전세계 세라믹 후라이팬 시장에서 부동의 세계 1위를 지키고 있는 그린팬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친환경 주방기기’라는 점을 내세운다. 그린팬은 모든 제조과정에서 우려될만한 화학물질인 불소수지 플라스틱(PTFE) 및 과불화화합물(PFHxA, PFOA 등)을 원적적으로 차단시킨 더몰론(Thermolon) 세라믹(도자기) 코팅 기술을 적용해 요리 중 독성가스가 전혀 배출되지 않는 건강하면서도 친환경적인 벨기에 프라이팬 브랜드이다.

그린팬의 세라믹 프라이팬은 일반적인 불소수지 프라이팬 대비 수명이 3배이상 길어 건강하게 계속 사용 할 수 있으며, 열전도율이 5배 이상 뛰어나다. 또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겉과 속이 고루 익어 보다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영양소 파괴가 없다. 요리 후에는 세척이 매우 편리하여 건강식을 먹는 아이도 조리하는 엄마도 만족이 극대화되는 제품들이다.

금번 사진 공모전을 담당한 그린팬 관계자는 “너무나도 예쁜 아기 사진과 함께 참여해 주신 모든 참가자 분들이 우승자”라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아기들이 ‘벨기에 그린팬’과 함께 건강한 출발을 할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