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루미너스의원이 부산 명륜역 이즈메디컬센터 6층에 개원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루미너스 의원에서 지금껏 부산에서 볼 수 없었던 고품격 프리미엄 진료 시스템과 개인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객 한분을 위한 최상의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수도권에서만 제한적으로 한정적으로 시행되었던 활성산소 및 항산화능 검사. NK 면역세포 활성도 검사. 약물유전체검사. 텔로미어 검사. 생체나이분석. 등 각종 개인 맞춤 유전자 검사와 컴퓨터 혈액검사 분석 프로그램인 MDS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개인 맞춤 영양제처방. 정맥영양요법을 시행하여 효율적이고 데이터 기반의 항산화를 실현하고 유기산 대사검사. 타액 호르몬검사. 등 각종 기능의학적 검사와 치료 및 대체의학적 치료를 통합적으로 실현하여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의료를 제공하며, 다양한 최신 레이저를 조합하여 피부관리, 레이저시술, 비만관리 등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부산 동래에 위치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루미너스의원의 양희호 원장은 “개개인별로 특성화된(personalized and tailered) 영양과 운동 등을 통한 적절한 신체적 기능의 유지와 이완과 명상, 상담을 통한 정신적 건강의 유지가 성공적인 원인 해결 및 건강한 노화의 핵심이라고 판단, 그에 따른 진료 시스템과 정성으로 치료 받으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클리닉 루미너스의원은 종합적으로 내적 건강과 외적 건강이 모두 균형을 이루는 건강한 노화 실현을 목표로 다양한 진료과를 통합하여 전인적 사고를 통한 해결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기에 질병의 증상의 해결만이 아닌 근본적인 원인해결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시 하며 첨단 장비와 쾌적한 환경에서 검진과 관리 모두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루미너스 의원에서 차별화된 특화 프로그램으로 개인형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진료 과목으로는 VIP 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VVIP 프로그램들을 주축으로 항노화 검진, 스킨케어, 비만관리, 메디컬스파, 영양수액주사, 웨딩프로그램, 산전·후 관리 프로그램, 퀵 화이트닝 프로그램, 퀵 타이트닝 프로그램, 바디테라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화·목요일은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며,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