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중고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 창원점에 캠핑족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보통 이맘 때 캠핑 수요가 급증해 캠핑용품 가격도 덩달아 높아지는 반면, 캠핑트렁크 창원점에서는 최상급의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휴가 성수기인 7~8월에 한해 창원/경남소재 기업체 임직원들은 명함 제시 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상품은 20~70%까지 연간 상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상당수의 캠핑용품들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캠핑트렁크 창원점 측은 “캠핑에 필요한 용품이 다양해 이를 한번에 구매하려면 비용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캠핑트렁크 창원점은 저렴한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상시 할인판매하고 있어 창원, 김해, 거제 등 경남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신다”고 말했다.

중고캠핑용품 및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창원 캠핑용품 할인매장 캠핑트렁크 창원점은 80여 평의 넓은 공간에 텐트, 배낭, 코펠, 테이블, 체어, 백패킹 용품 등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현직 캠퍼가 점장으로 근무하고 있어 캠핑을 처음 접하는 초보 캠핑족들도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캠핑 전반에 대한 정보도 얻고, 자신의 원하는 캠핑 유형에 맞게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 중고캠핑용품 전문점으로 중고캠핑용품을 구입 후 다시 되팔 때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 보증제와 일정 판매수수료만 지불하면 자신이 원하는 금액대로 판매할 수 있는 위탁판매 시스템 등 소비자 중심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캠핑용품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캠핑트렁크 창원점은 창원시 성주동에 위치하고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