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포트 공식운송업체 ‘세븐콜택시’, 페이스북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 블랙 뮤직의 독보적인 아티스트 ‘자이언티’부터 압도적인 가창력과 몽환적인 연주의 주인공 ‘국카스텐’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라인업이 속속 공개되면서 락 페스티벌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송도 달빛축제공원(펜타포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올해 락 페스티벌은 12회째를 맞아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볼빨간 사춘기, 강산에, 악동뮤지션, 장기하와 얼굴들, 서사무엘X김아일, 몽니 등 대중적이며 핫한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동시에 아시안 체어샷, 킹스턴루디스카, 로다운30 등 ‘펜타포트’다운 강렬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름의 한 가운데서 만나는 열정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더욱 신나게 즐기려면, 인천 대표 콜택시 업체 ‘세븐콜택시’가 진행 중인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올해로 8년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운송업체로 참여하며 무료셔틀 봉사, 안전 귀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세븐콜택시는 승객용 안드로이드 어플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락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14일부터 8월 8일까지 세븐콜택시 어플로 콜택시를 불러 탑승하고, 페이스북 메신저로 ‘이벤트참여&전화번호’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일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세븐콜택시를 많이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세븐콜택시 관계자는 “세븐콜택시 어플은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콜택시 호출 서비스로, 간편한 모바일 호출은 물론 전화호출도 가능해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도 즐기고, 콜택시 어플로 안전하고 편리한 귀가 서비스도 누리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븐콜택시 승객용 안드로이드 어플 출시 기념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콜택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보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