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와 실외 사용 모두 적합…보증기간 1년 보장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오디오 기기 소닉기어(SonicGear)의 대표 블루투스 이어셋인 '블루스포츠 1, 블루스포츠 2, 블루스포츠 3 (Bluesports series)'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

다름은 실내 및 야외에서 블루투스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고, 컬러풀함과 앙증맞음을 두루 갖춘 블루투스 이어셋 블루스포츠 1, 2, 3 (Bluesports)를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루스포츠 1(Bluesports 1) 블루투스 이어셋은 초소형, 초경량, 최대 가성비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최신 규격의 블루투스 4.2 칩셋을 탑제하여 고성능을 갖췄으며, 보다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선의 자유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내장 마이크를 탑재하여 전화 통화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의 11g의 초경량 무게로 부담 없는 착용이 가능하며, 아이폰에 한해 배터리 잔량까지 표시된다.

간단한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 지원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도 쉽게 페어링 할 수 있고, 리모트 컨트롤러를 통해 전원 제어/볼륨 조정/음원 이동 등 여러가지 기능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4시간 이상 연속 재생 가능하며, 착용의 편의를 위해 이어플러그와 이어팁(S/M/L) 구성품을 제공한다.

깔끔한 사용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는 화이트 색상을,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에게는 블랙 색상이 추천된다.

블루스포츠 2(Bluesports 2) 블루투스 이어셋은 블루투스 4.1을 지원하고, 무선 음악 감상 및 전화 통화에 편리한 블루투스 이어셋이다. 아이폰에 한해 배터리 잔량이 표시 되어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하며,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이어팁과 이어플러그를 추가 제공한다.

4시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이나 운동중에도 떨어지거나 흔들리지 않고 쉬운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으로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다. 리모트 컨트롤러를 통해 전원 제어/볼륨 조정/음원 이동 등 여러가지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3가지 색상 (블루/레드/그린)을 제공하여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블루스포츠 3(Bluesports 3) 블루투스 이어셋은 이어훅 디자인으로 귀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블루투스 4.1 지원 및 무선 음악 감상 및 전화 통화에 편리하며, 배터리 잔량 표시 기능(아이폰 호환)을 지원하고 18g의 초경량 무게로 4시간 이상 연속 재생이 가능한 파워풀한 이어셋이다.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이어팁 3세트를 기본 구성품에 포함하였고(S/M/L)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루/오렌지/그린 3가지 컬러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다름 관계자는 "소닉기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며 "기본기와 이동성에 충실한 블루스포츠 1/2/3 블루투스 이어셋은 기본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특수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