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리피엘(REPIEL)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북미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7 북미 라스베가스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관심을 받았다.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미국 최대 뷰티 B2B 전시회 중 하나로 지난 2016년 38개국에서 온 1154개 업체가 참가해 3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화장품을 비롯한 미용 관련 전 분야가 전시되며 다양한 국가들의 참가가 이루어지고 있다.

리피엘(REPIEL)은 이번 박람회에서 특허 받은 코코넛 겔 시트 마스크팩인 ▲퍼펙트핏 마스크팩 4종과 독특한 주사기 타입의 ▲타임리스 마스트팩 4종 및 스티커고리 부착타입의 ▲스마트 마스크팩 4종(손팩, 발팩, 풋필링팩, 헤어 스팀팩)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집중 조명을 받았다.

미국 시장은 지금 코코넛워터 열풍이다. 코코넛워터에는 체내 수분을 조절해주는 칼륨 등 각종 전해질이 풍부하여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 코코넛워터 시장 규모는 지난해 9억 8660만 달러(1조원), 2019년 20억달러(약2조 2400억원)에 달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리피엘’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들의 코코넛 워터에 대한 대중화와 긍정적인 제품 선호도가 코코넛워터를 천연 발효하여 만든 코코넛 겔시트 마스크팩이 주력인 리피엘 제품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타임리스 아쿠아샷 바이오 마스크’는 독특한 주사기모양의 패키지가 신선하다는 관심을 얻었다. 타임리스 아쿠아샷 바이오 마스크는 장시간 피부 수분지속력을 유지시켜주는 펜타비틴 성분과 천연발효공법으로 만들어진 코코넛 겔 시트의 콜라보 효과로 피부에 초밀착되어 유효성분들을 피부에 흡수되도록 한다.

리피엘 마스크팩은 아마존닷컴을 통해 먼저 소개되어, 사용해 본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피엘 마스크팩은 롭스 전 매장을 시작을, 신라인터넷 면세점, 신세계 시코르, 이마트 슈가컵 등의 매장에 입점 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싱가폴 SASA, 러시아 PODRUKA, 미국 H-MART 입점 등 해외 오프라인 유통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