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전문업체 ‘안국건강(대표 어광)’이 100% 스페인산 고품질 비폴렌 제품 ‘안국 레알 비폴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폴렌(Bee Pollen)은 벌이 화분(꽃가루)을 넥타(꿀이 되기 전의 단물), 타액 등으로 혼합하여 뒷다리에 부착한 것이 벌통입구에 장치한 화분수집기로 수확되는 ‘화분경단(Pollen load)’을 말한다. 로열젤리의 원료인 비폴렌은 자연산 미네랄(칼륨, 마그네슘, 칼슘, 철, 인 등), 비타민(B1, B2, B3, B6 등), 단백질, 아미노산, 필수지방산, 생리활성 물질을 포함한 인류 최초의 슈퍼푸드로 여러 번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비폴렌 제품을 선택할 때는 좋은 품질의 비폴렌 산지로 유명한 스페인산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안국건강 ‘안국 레알 비폴렌’은 100% 스페인산 고품질 비폴렌만을 화학적 첨가물없이 자연이 만들어낸 영양 그대로를 제품에 담아냈다. 또한 추가 가공 시 보호막이 파괴되어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는 비폴렌의 특성을 고려,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점도 주목할 만 하다.

해당 건강식품은 1일 1회, 5g씩 씹어서 섭취하거나 꿀, 요거트, 우유 등에 섞어 섭취가 가능해 온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현재 안국건강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비폴렌은 로열젤리의 원료로, 천연 자양강장제, 천연 항산화제로 불릴만큼 면역 및 건강 증진에 효과적”이라며 “영양보충, 건강증진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와 수험생, 항산화가 필요한 현대인, 영양이 부족한 노년층, 체력증진 및 면역력 강화, 빠른회복이 필요한 모든 연령층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안국 레알 비폴렌은 안국건강몰을 포함한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