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출간중인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교재가 7월 2째주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취업/면접/상식 부문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NCS 취업 대비 54개 공기업 시험에 나온 기출 상식을 한 권에 담아낸 교재다. 최근 4개년간 27개 영역의 공기업 기출 상식만 공략해 3일만에 수험생활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교재는 5단계 암기 전략을 활용한 3일간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한 줄 설명으로 용어를 익히고, 관련 기출문제를 파악, 예문 확인을 통한 기억 확인, 관련 용어 습득을 통한 상식 확장, 심화학습이 필요한 용어는 상세 설명을 통한 이해 등 5단계를 거치면 보다 효율적인 NCS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신 시사상식을 모아 월간으로 출간중인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7월호 교재도 연일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에는 2017년 상반기 이슈, 10대 기업 인적성 상반기 기출 분석 등 대기업이나 언론사, 공기업 등의 취업에 꼭 필요한 상식이 담겨 있다. 특히 논술이나 면접, NCS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교재다.

에듀윌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신 시사상식 강의를 제작해 매달 업데이트하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공부할 수 있는 시사상식 어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제공중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