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가 지난달부터 여름철을 맞아 더위와 짜증을 해소할 수 있는 ‘SUMMER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 혜택으로 수입매트리스 구매 시 유럽 침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MDK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대규모의 물류창고를 보유 중이며, 국내 10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킹스다운, 비엠울트라 등 해외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를 국내 대리점 100여 곳에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장점을 하나의 매트리스에 모은 WMDK 자체 제작 매트리스 모델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SUMMER EVENT’에서는 WMDK에서 판매한 템퍼페딕 매트리스 전 상품을 일반적인 직구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BIG3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매장 방문예약 시에는 템퍼페딕 매트리스 외에 특정 브랜드 제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WMDK 관계자는 “지난달 이벤트 시작 이후 많은 소비자가 매장을 다녀가 혜택을 누렸다”며, “주기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현혹하기보단 장기간 경기불황으로 침대 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의 부담을 확 덜어주고자 기획한 파격적인 이벤트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의 SUMMER EVENT는 WMDK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방문예약 특별할인 브랜드는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MDK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