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구 가구톡세상이 가을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국내최대규모 침대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침대할인’ 행사는 유명브랜드 신혼침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일산, 하남, 오산, 부산의 가구톡세상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각종 혼수가구가 진열돼 있는 가구톡세상의 매장은 1000평~20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다.

혼수가구뿐만 아니라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앤틱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등 유명브랜드가구들을 5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가을철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이번 침대할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침대할인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브랜드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는 가구톡세상은 28년간의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4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