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아빠곰탕은 이번주부터 맞춤식 일대일 아빠곰탕 반포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본업이 있는 사람들 중 여유자금으로 투자가 가능한 투잡창업에 대한 설명도 이루어진다.

보유한 여유자금을 묶혀 두지 않고 창업하는 방식으로 창업자는 본인의 시간과 노동을 할애하지 않고 꾸준한 매출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아빠곰탕의 투잡창업의 설명회 목적이다.  직장 및 본업을 유지하면서 운영할 수 있는 투잡창업은 꾸준한 매출로 수입을 늘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불안한 미래의 가치 창출 및 대비 또한 준비할 수 있다. 은행에 몫돈을 저축해 이자는 받는 것은 안정적이기는 하지만 아빠곰탕 창업으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아빠곰탕의 설명이다. 은행에 돈을 묶어두기 보다는 아빠곰탕 창업으로 몫돈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내용이 아빠곰탕의 설명이다.

김성훈 투자자문 컨설턴트는 “ 아빠곰탕의 투자 수익률은 연간 15%이상”으로 분석하면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볼륨이 검증되고 있다는 것”을 투자창업으로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투잡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수익성과 함께 운영관리의 수월함을 따져보아야 한다.

이에 아빠곰탕은 "별도의 전문기술이 필요없이 매장에 아르바이트생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원팩조리시스템의 운영방식으로 손쉬운 운영관리를 강조하고, 원팩조리시스템 운영으로 주문 후 곰탕이 나오기까지의 3분 운영 시스템과 테이크아웃 판매로 높은 수익률을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투잡창업을 계획하면서 경험 및 운영 미숙으로 창업을 실패하게 되어 도리어 자본을 손해보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투잡창업의 단단한 기반을 마련하여 투자자금에 대한 실효성을 확고히 해야겠다"고 밝혔다. 아빠곰탕의 창업설명회는 유선을 통하여 신청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