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올해 초 출간한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 2차 세트’가 온라인서점 YES24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연일 석권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다가오는 제 28회 시험을 대비해 최신 기출과 해설 무료 특강을 담은 해당 교재는 제27회 기출문제를 포함한 최신 기출문제 10회분을 수록했으며, 단원별 기출문제 재구성으로 기본서 연계 학습을 강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이해되는 풍부한 해설을 담아내 수험생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 법령이 개정된 부분의 경우 문제를 개정된 내용에 맞게 변형시켜 큰 걱정 없는 준비가 가능하다.

이에 YES24를 통해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들은 “에듀윌 교재를 선택한 이유는 다수의 문제 수록은 물론 풍부한 해설이 장점이기 때문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단원별 출제년도별 문제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고 선별학습이 가능해 유용하다”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교재를 선보이고 있으며, 기출문제집 외에도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출문제집’이나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재 등이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운영으로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과 서울 노원, 천호, 부산 서면,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에 있으며, 모두 지하철역과 5분 내외의 거리에 자리해 있다.

아울러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