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 상 에서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다는 거짓 다이어트 성공 후기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에 도움된다는 쉐이크, 보조제, 차 여러 식품 그리고 다이어트약물까지 검증되지 않은 후기들은 소비자들을 현혹시켜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를 시도하게 만든다.

하지만 최근 개인의 생활패턴에 맞춘 건강하고 꾸준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곳이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안양시 호계동에 위치한 올케어 다이어트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섭취량, 소비량, 배출량을 중심으로 다이어트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올케어 다이어트의 관계자를 만나 실패 없고 요요없는 다이어트의 방법에 대해 들어봤다

Q. 올케어 다이어트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면?

범계 PT, 디톡스 다이어트센터인 올케어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이관리 병행한 전문 다이어트센터로 PT, 필라테스, 영양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올케어 다이어트만의 성공적인 다이어트 관리비법은?

사람마다 몸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추어 개별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먼저 다이어트에 가장 주요한 세 가지 패턴 (섭취 -소비 -배출)을 관리하기 위해 생활패턴을 파악합니다. 그 후 전문 영양사의 식이습관관리, 전문 운동지도사의 운동관리, 기능식품과 기기를 통한 배출관리가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활습관교정을 통해 일시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요요없고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Q.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은?

자신의 몸 상태를 파악하지 않은 무조건적인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며 체중감량역시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본인의 생활패턴을 파악하여 나쁜 식습관을 개선하고 자신에게 맞는 운동방법을 찾아 꾸준히 진행한다면 체중감량은 물론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범계 올케어다이어트에서는 실패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1회 2만원에 올케어시스템을 경험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