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일찍 시작한 더위 탓에 다이어트를 시작한 여성들의 비율이 크게 늘어났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 다이어터까지 늘어나는 요즘, 단기간의 과도한 식이 조절로 잠시 잠깐의 체중감량 효과만 볼 뿐 요요로 인해 몸무게가 다시 돌아왔다며 원성을 토하는 다이어터에게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해본다.

대부분의 다이어터는 눈에 보이는 빠른 감량 효과를 위해 가장 먼저 식이조절을 염두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먹는 것을 조절하는 다이어트는 결국은 요요를 불러온다는 것을 알면서도 가시적인 체형변화를 위해 몸에 독이 되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심리 이면에는 나는 괜찮을 거야, 나는 달라 라는 이분법적인 생각이 자리하고 있다.

하지만 몸은 정직하다. 이러한 단기 식이 조절로 인한 다이어트는 결국은 몸을 더욱 살이 찌는 체질로 변화시키고 체중은 더욱 늘어나며 건강까지 해치는 불균형한 체형밸런스를 만들어내곤 한다. 실패 없는 다이어트로 유명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쥬 비스에서는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다 경험 해보셨다면, 이제는 정말 나를 위한 제대로 된 투자가 필요하다’며 올바른 다이어트에 대한 중요성을 성토했다.

기존에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 경험을 가진 이라면 새롭게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시작해봐도 제대로 된 효과를 보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다. 심리학 학사, 석사와 간호사, 영양사 등 경력 단절 여성을 적극 채용하여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는 쥬 비스는 영양/운동/심리/다이어트 등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분석 및 관리를 통해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월 19만원에 제공한다.

개인의 체질적인 문제점이나 체형, 비만유형, 지방유형에 맞는 최적의 다이어트 컨설팅은 물론이고 현재 운동능력에 따른 운동법 제안과 변화하는 몸 상태에 맞춰 컨설팅이 새롭게 지원되기 때문에 체중감량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살이 찌는 현재의 생활패턴과 식습관, 생활습관까지도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쥬 비스는 전국 25개 지점 모두 100% 직영체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어느 지점이던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쥬 비스 다이어트의 가격 이벤트를 통해 월 19만원의 가격으로 쥬 비스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 쥬 비스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이다. 쥬 비스의 특별한 월 19만원 장기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쭉 지속되는 요요 없는 다이어트로 실패 없는 다이어트 성취감을 맛 볼 수 있도록 하자.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