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을 피할 수 없는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매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식단조절과 운동은 노력과 의지가 요구되며 요요 현상에 대한 우려 역시 상존한다.

이에 시중에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쉐이크가 선호되고 있다.

하지만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는지 먼저 살펴봐야 한다. 영양 불균형은 요요현상을 야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시크릿미의 ‘슬리밍 쉐이크’의 경우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물성 단백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닭가슴살 분말, 마테추출물, 유산균 혼합 분말, 녹차 농축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HACCP와 GMP의 인증을 마쳤다. 이 외에 콜레스테롤 0%, 지방 0%,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건강하게 체질 개선하기에는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초코마일드, 딸기요거트, 호두아몬드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자신의 입맛에 맞춰 골라 섭취할 수 있으며 적은 칼로리와 높은 포만감으로 많은 다이어터에게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 꾸준히 슬리밍쉐이크를 찾는 소비자들은 ‘맛이 다양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한 달을 노력해야 빠지는 체중이 2주 만에 눈에 띄게 빠져서 만족스럽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시크릿미 홈페이지에서는 슬리밍쉐이크 세 가지 맛이 1박스 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슬리밍쉐이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보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