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에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은 자칫 건강한 사람들도 지치기 쉬운 계절이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는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기운을 빼놓아 건강관리에 더욱 철저할 것이 당부된다.

여름에 기력이 떨어졌을 때, 심한 피로와 쇠약감이 지속된다면 지친 몸에 활력을 공급할 수 있는 식품으로 기력을 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때 홍삼 섭취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피로를 회복할 수 있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 여름철 무더위에 부족해진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또 면역력 증진과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헬스밸런스의 홍삼 전문브랜드 천지양에서 출시한 전체식 통홍삼 ‘천지양명품홍삼정골드’는 국내 6년근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은 전체식 홍삼제품으로,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로 높이고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여름철 건강기능성 식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천지양 명품 홍삼정 골드는 홍삼의 쓴맛을 없애기 위해 식품첨가물을 모두 빼고 독자 개발한 초미세분쇄기술을 적용해 흡수율을 증진시킨 제품이다. 이 제품은 통홍삼 본연의 맛과 영향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우수함으로 영화배우 이성재가 모델로 활동, ‘이성재 홍삼’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직접 수매한 원료를 사용해 GM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 생산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스틱형으로 출시된 ‘천지양 6년근 홍삼스틱 365’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천지양 관계자는 “여름은 무더위로 활력을 잃기 쉽고 체력보충이 필요하기 때문에 홍삼 제품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며,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효능을 인정 받은 보양식품인 만큼,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헬스밸런스는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8월 14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헬스밸런스 통합몰에서는 천지양 제품 외에도 라이프에버, 슬림엣지, 스키니랩, 베스처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퀴즈이벤트와 설문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천지양 명품홍삼정골드와 라이프에버 풋사과에 빠지다, 쇼핑몰 적립금 등이 제공된다. 또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에는 전원에게 20% 할인 쿠폰도 증정하므로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