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8월 스페셜 맞선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 미혼남녀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내 관련 웹 이벤트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이들은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맞선 서비스 이용 혜택을 1인당 1회씩 누릴 수 있다. 이 맞선 서비스는 학력과 직업, 결혼경력, 나이에 따른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이 도입돼 있다. 덧붙여 당첨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는 방식으로 매칭이 전개된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대표전화를 통해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를 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자사 매칭 서비스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라며 “이에 해당 매칭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싱글남녀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미혼남녀들을 위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로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오는 8월 19일에 개최되는 ‘Noblesse Summer Private Party’의 참석자를 현재 홈페이지에서 모집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