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GST가 외장하드 라이프스튜디오 신제품을 출시했다.

히타치 GST 관계자는 새롭게 진화된 외장하드 라이프스튜디오 4가지 제품을 선보이면서, "약간의 디자인만 변화됐거나 단순한 스토리지 및 백업 기능만을 제공해왔던 외장하드에 대한 기존 생각을 재정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개념 외장하드 라이프스튜디오는 기존 히타치 GST 제품들이 선보인 신뢰도 높은 스토리지 기능에 사용자의 로컬(특정 장소나 장치에 저장된 콘텐츠) 및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정리, 관리, 공유 및 검색 기능을 장착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적이 없는 새로운 수준의 데이터 보호기능도 갖춰, 북미 지역 및 유럽 시장에서는 "오랫동안 제한적으로 국한돼 온 외장하드 카테고리의 범주를 과감하게 탈피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라이프스튜디오 모바일 위드 크래들, 라이프스튜디오 모바일 플러스, 라이프스튜디오 데스크, 라이프스타일 데스크 플러스 등 4가지로 출시된 라이프스튜디오 제품군은 사용자가 저장해둔 사진, 동영상, 음악파일 및 각종 파일 등 디지털 콘텐츠를 쉼 없이 매끄럽게 저장, 정리 및 보호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플리커 및 피카사 웹 앨범 등과 같은 사진 사이트에 올려진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와도 연동돼, 더욱 편리한 저장 및 관리 기능을 자랑한다. 

라이프스튜디오는 3D 비쥬얼 월(Wall)을 통해 종합적이고 정돈된 사용자의 디지털 라이프 카탈로그를 구성해 준다.

더불어, 라이프스튜디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새로운 백업 기능(별도 저장 기능)을 통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로컬 및 클라우드 백업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온라인 클라우드 상에 보호된 콘텐츠는 변형된 형태가 아닌 콘텐츠 본연의 파일 형태로 어떤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어디에서든 용이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내려 받거나 공유할 수도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