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마트티비뉴스 창업로드 한우궁 삼산점 방송분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육개장 전문점 한우궁 가맹본부에서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가맹문의가 늘었다고 밝혔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한우궁 관계자에 따르면,"경기불황으로 매출부진을 겪고 있는 업체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한우궁의 유명세로 문의가  늘어난것 같다"면서 "조리에 대한 경험이나 노하우가 부족한 창업주에게 본사에서 제공되는  제품을 사용해 '한우궁'만의 맛과 품질의 요리를 간편하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손이 많이 가는 한식 메뉴인 육개장 불고기,곰탕 등을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게  시스템을  적용해  메뉴의 평균 조리시간이 2분 정도로 짧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고 덧붙혓다.

'한우궁'은 전통육개장을 비롯해 곰탕, 경성사발 불고기, 냉면 등으로  모든사람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등 가성비를 앞세워 그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오랜 시간 정성 들여 푹 끓여낸 진한 육수를 만드는 정통 방식이지만, 저렴한 가격대와 맛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홀 운영과 테이크아웃을 겸하고 있어 소자본창업으로 적은 규모의 매장에서도 효율적인 매출 달성이 가능하다

최근에 오픈한 인천 소재 한우궁 삼산점 점주는 "창업자금이 넉넉하지 않아 이것저것 검토를 하다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유행을 타지않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한우궁을 선택하게 되었다"면서 "조리과정이 5분 안에 끝나기때문에 조금더 빨리 손님상까지 나갈 수 있다는 점과 중독성 있는 맛으로 단골 손님을 모으고 있다"고 한우궁을 선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우궁 육개장이 5,900원이고, 시원한 냉면을 비롯해서 곰탕, 불고기 등이 4,900원 이어서 불황인데도 불구하고 오픈하자 마자 손님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육개장프랜차이즈 한우궁의 자세한 소자본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가능하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