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전무 (공인중개사시험 자격증 전부 무료강의 추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인강들과 함께 시험준비가 가능한 공인중개사학원 최신 강의를 진행 중이며 재능기부를 취지로 인터넷강의사이트 비용 가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대표카페 공전무는 EBS공인중개사, 박문각. 에듀윌, 새롬, 한국법학원 출신 강사들로 서울 강남과 노량진, 인천, 대구, 부산, 광주공인중개사전문학원 출신의 스타 강사들이 재능나눔 강의로 직렬에 관계없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매일 최신 인강이 업로드 된다. 또한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시험 수업자료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전무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업, 모의고사, 연봉, 난이도, 합격률, 공부기간, 기출문제 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강의를 하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Q&A형식으로 질의응답도 가능해 바로바로 질문과 답이 오가며 회원들간의 자유게시판 이용으로 많은 공부자료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공부를 하는데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 전망, 학원, 취업 등 다양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시험 민법, 부동산학개론 2차시험은 공법,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이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시험 민법과 회계원리, 시설개론이고 2차 시험과목은 관계법규와 관리실무 2과목으로 합격 점수는 1,2차 각 평균 60점 이상이어야 합격이 주어지며, 2017년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28일에 실시된다.

한편, 공전무 카페지기는 “무료강의 범위를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에서 9급공무원시험까지 확대했다며 무료인강으로 공부방법 제시 독학으로 합격의 영광 자격증을 취득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