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력 및 안전성 및 차별화된 디자인 제공

아기베개로 육아 맘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지오필로우가 ‘베이비조선’에서 실시한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에서 아기베개 부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대회는 육아 맘들의 소통의 장인 네이버 맘 키즈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엄마들의 온라인 리서치와 전문가 심사를 종합하여 각 분야별 20개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일주일에 걸친 리서치 기간 동안 약 80여개 부문에 총 2,000여명이 넘는 엄마들이 투표에 참가하였으며, 디자인, 품질, 안전과 성능, 편리성과 유행 등 6가지 다양한 항목을 바탕으로 선발하여 소비자들의 취향과 관심도를 최대한 공정성 있게 반영하였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특히 대부분의 엄마들이 ‘안전성’과 관련된 항목에 크게 비중을 두어 육아용품 선정에 있어서 얼마나 안전을 중요하게 고려하는지 알 수 있는 리서치였다.

한편, 이번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에서 아기베개 부문에서 최고로 선정된 지오필로우 관계자는 “100% 국내원자제와 기술력만을 고집하여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결과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는 아기베개 뿐만 아니라 ㈜지오클라비스에서 생산하는 모든 육아제품들이 육아를 하는 많은 어머니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