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늘 누구에게나 설레고 행복을 주는 단어이다. 그래서 결혼을 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은 자신만의 화려하기도, 소박한 웨딩을 꿈꾸기도 한다. 일생에 한번밖에 없는 결혼식이기 때문에 누구나 신중하고 자신만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웨딩을 꿈꾼다. 그래서 결혼식이 자신만의 개성과 철학을 담고자하는 트렌드로 새롭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요즘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웨딩홀로 각광받고 있는 에디스 웨딩 컨벤션은 짜여진 각본대로 공장처럼 찍어내는 예식이 아닌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취향과 로망에 맞추어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스토리 웨딩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웨딩홀에서 전문 스토리 크리에이터가 두 사람만의 웨딩 스토리를 새롭게 만들어 만족할만한 웨딩 스토리를 꾸며주기 때문에 한번쯤 상상해 볼 수 있는 놀랍고도 신선한 재미와 감동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이 에디스웨딩의 매력포인트 중의 하나이다.

성북구웨딩홀 에디스웨딩컨벤션은 단독웨딩홀의 구조를 가지고 있고 총 800여석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일류 실력파 쉐프가 만들어내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바쁜 하객들을 위한 왕갈비탕이 추가로 제공되어 음식에 대한 만족감 또한 상당히 높다.

에디스웨딩컨벤션의 원상윤 대표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 불황 속에서도 결혼에 대한 열망은 끊임없기 때문에 이러한 현실을 잘 반영하듯 에디스 웨딩은 친절한 서비스와 예식비용에서 거품을 최대한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을 적용하여서 웨딩홀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최대한 낮추고 만족도를 극대화하였다”고 밝혔다.

고객의 만족이란 쉬운 것이 아니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이를 실행할 수 있어야 정말로 인기있는 웨딩홀이 될 수 있다. 이런 점에서 에디스웨딩컨벤션은 최선이자 최고의 선택일 수 있으며 향후 에디스웨딩컨벤션은 100%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한편 에디스웨딩컨벤션 예약문의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