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한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가 5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개념 핌플패드인 지우개패드는 네이버 뷰티윈도 BEST 100 1위,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수상, 쿠팡과 티몬, 위메프 평점 4.8점 달성, 공식몰 후기 1만 건 돌파 등을 기록해 관심을 모았다.

‘지우개패드’는 세안 후 닦기만 해도 피지와 각질제거는 물론 피부 결 정돈, 즉각 수분 공급 및 트러블 케어까지 도와주는 올인원 핌플패드다.

현재까지 지우개패드는 누적 50만 개 판매를 달성했다.  ‘올인원 핌플 클리어 핌플패드’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고 SNS를 통해 ‘지우개패드 리얼 후기’가 공유되면서 그 판매 속도에 가속도가 붙었다. 포레스트엔 공식 홈페이지에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1만 개 이상의 사용 후기가 확인되고 있다.

포레스트엔 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많이 알려주시고, 재구매율 덕분에 누적 판매 수량 50만 개를 돌파할 수 있었던 만큼 이벤트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지우개패드는 23차 판매에 돌입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지우개패드’ 를 검색하여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새살침세럼, 겨드랑이패드 등 다른 대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