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A코스믹 원더바스 ‘살롱 드 떼’

㈜CSA코스믹 원더바스가 오는 10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원조 필링 패드로 알려진 ‘살롱 드 떼’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마련됐으며, 살롱 드 떼 본품 6팩에 무료체험분 2장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시간 동안 정상가 213,500원에서 67% 할인된 6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론칭한 살롱 드 떼는 현재까지 약 3,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홈쇼핑 히트 상품이다. 순면 100%인 화이트 보들면과 섬세한 필링이 가능한 애플민트 요철면으로 구성돼, 단 한 장만으로도 여름철 피부 고민인 피지, 각질, 모공, 보습, 피부결, 피부톤을 케어하는 홈케어 패스트 스파 제품이다.

제품에는 노폐물을 빠르게 불리는 프랑스 대서양 해수와 자극 없이 불린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는 20여 가지 티(Tea) 성분 및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이 함유됐다. 이외 비타민C와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맑고 촉촉한 우유광 피부를 선사하는 각질제거제다.

또한 튜브 타입의 필링제와 달리 한 장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하며 온 가족 모두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이 없어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라고도 불리는 각질제거제인 살롱 드 떼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