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취업 및 개업, 금융권 PB 등으로 진출할 수 있는 ‘세무사 자격증’에 많은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 인기 자격증 정상의 궤도에 오른 만큼,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고농축, 고효율 시험 준비가 필요하다.

현재 2018년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합격에 필요한 절대 학습량을 빠르게 채워주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공부의 능률을 높여줄 학습환경 조성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이에 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 전문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에서 2018년 세무사 1차 시험 대비 ‘나무경영아카데미 CTA 가을 기본 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세무사(CTA) 1차 합격을 위한 최적의 기본기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1차 전과목 종합반 상품으로, 세무사 수험 시작 시기에 딱 맞는 최적의 맞춤 학습법을 적용한 강의를 선보인다. 강좌는 8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약 4달간 진행된다.

개설과목은 중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재정학,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이며, 1차 합격을 우선적 목표로 ‘이론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 결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과목별 수험이론 전반에 걸쳐 완벽하게 개념정리를 한 뒤, 과목별 진도별 모의고사로 중요 내용을 점검하고 취약점을 보완하는 순이다.

기본이론 학습 완료 후 객관식 과정을 연계 학습함으로써 1차 합격 실력 배양에 집중할 수 있어, 세무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단기 학습으로 1차 합격을 우선 희망하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볼 만 하다.

종합반 수강 시 다양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진도별 모의고사 △온라인+모바일 복습용 강의 △담임교수 학습지도 및 상담 △반별 학습조교 멘토링 및 조모임 △종합반 매니저 학원생활 관리 △최첨단 출결관리 시스템 △최대규모/최상의 학습타워 서비스 △종합반 모바일 전용 커뮤니티 등이 그것이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CTA) 1차 합격을 목적으로 한정된 시간 내에 기본이론 최대 학습 효과를 얻고자 하는 초시생과 N시생 모두 환영한다”며 “새롭게 선보인 ‘나무경영아카데미 CTA 가을 기본 종합반’은 방대한 수험 범위에서 2018년 세무사 1차 합격에 필요한 부분만 엄선한 강좌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빠른 합격의 길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무경영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의 ‘2017 CTA 가을 기본 종합반’ 강의를 캠퍼스에서 실시간 들을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현장강의 2017 CTA 가을 기본 종합반’ 상품을 교대 캠퍼스와 부산 캠퍼스에서 각각 판매 중에 있다. 종로 본원의 현장 강의를 생생하게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학습 의지를 더욱 다잡아 줄 체계적인 학습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학원 실강 종합반에 이어 온라인 종합반 상품도 출시 예정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