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KBH한국생활건강이 다이어트 건강식품 브랜드 ‘와이키키 와일드망고’를 론칭해 신제품 ‘와이키키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건강기능식품 ‘와이키키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는 미국특허를 비롯한 국제 특허(IGOB131)까지 받은 식물성 다이어트 신소재 원료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지방을 태워 지방세포 크기를 감소시켜주는 지방분해 호르몬 ‘아디포넥틴’을 증가시켜준다. 또한 음식 섭취량을 줄여주고, 지방 축적을 억제해주는 식욕 조절 호르몬인 ‘랩틴’에 변화를 준다.

이에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를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와일드망고효능·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 받았다.

특히 1일 1회, 1회 1정을 점심식사 또는 저녁식사 30분 전에 섭취하는 방법으로 와일드망고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외출 시 핸드백 등에 넣어 휴대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 여름, 체중감량을 위해 와일드망고다이어트 방법이나 와일드망고효능, 후기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자사는 체중을 줄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와이키키 와일드망고 브랜드를 론칭하고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한 몸매와 체중관리를 위한다면, 자사의 제품 섭취 외에도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다이어트 효과에 기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의 홈페이지에서는 와일드망고다이어트효과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등 다양한 정보 제공을 비롯해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적립금 및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