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입시 전문 랩스어학원에서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GRE·SAT·ACT·각종 AP과목(AP Chemistry, AP Calculus B.C, AP U.S History, AP Economics, AP Statistic)을 단기간에 고득점 완성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본 프로그램은 48시간 강의로 10-20명 정원의 강의에도 수백만원을 훌쩍 넘는 기존 입시학원 수강료보다 대폭 할인된 287만원에 일대일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랩스어학원은 SAT시험, GRE시험, ACT시험 등을 마스터 하는 커리큘럼으로 강남 SAT학원, 강남 GRE학원이다. 특히 랩스어학원은 수강 전 담당 강사의 사전테스트와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수준을 파악하고 영역별 취약점과 목표 대학, 그 외 입학 조건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수강생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밀착지도한다.

랩스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대부분의 유학대비/미국입시학원은 10명-20명 정도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는데, 아무리 유명한 강사라 할 지라도 수강생 개개인별 학습지도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랩스의 강의는 일대일 수업으로 수강생 1명을 위한 맞춤별 전략으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최단기간 최고의 효율로 공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랩스어학원의 입시전문 강사진은 미국 아이비리그/명문대 출신 강사들로, 실제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독학으로 스스로 시험을 준비하여 본인이 직접 터득하고 아이비리그 입학에 성공한 노하우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한국어 외 영어로도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GRE, SAT, ACT, AP과목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은 전담 강사에게 토플 강의 및 에세이/SOP 첨삭, 원서 준비, 인터뷰 지도까지 받을 수 있다.

랩스어학원은 강남 SAT/ ACT학원으로 잘 알려진 양재 본원과 종로, 신촌 등 서울 지역외에도, 분당·수원·부천·동탄·일산·천안·의정부·울산 전국 11개 지점에서 일대일 및 소그룹 강의를 제공하고 있고, 랩스의 차별화된 강사 교육 관리 프로그램으로 전 지점에서도 동일한 퀄리티의 강의가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11개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랩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