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구입을 앞둔 소비자들은 매트리스의 높은 가격 특성상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많은 가구업체에서 각종 매트리스를 줄지어 선보이고는 있지만,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기능성과 가격 합리성에 초점을 두고 미국 직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그중 미국 정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매트리스’는 창고형으로 운영돼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업계 최저가로 매트리스를 공급한다는 원칙으로 운영하며,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고품질 미국 정품 수입매트리스인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전제품 할인 혜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씰리 매트리스를 90만 원대부터 가격할인을 진행해 기존 백화점 판매가 대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고가 매트리스의 대명사인 에어룸 매트리스를 미국 현지가격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3,6,9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명이 함께 구입을 진행 할 경우 할인 혜택이 훨씬 더 커지는 이벤트도 중복 적용 중이다. 아울러 3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코지슬립매트리스 오경철 대표는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제품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분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며, “코지슬립매트리스는 흥덕가구단지와 어정가구단지 인근에 있어 최근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 분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슬립매트리스의 씰리매트리스는 국내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사용 후기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자 자세한 사항은 카페나 블로그,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