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 건강 전문기업 (주)이롬에서 꾸준한 생식 연구의 결과물로 ‘이롬 드림푸드’ 건강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건강간편식’이라는 컨셉은 캐주얼하지만 내용은 진지하다. 이롬 드림푸드는 기존의 생식이 그렇듯 개발자 황성주 박사의 건강철학 ‘플러스(plus) 건강법’을 기초로 했다. 플러스 건강법은 말 그대로 ‘플러스적 접근’을 통해 건강의 ‘총점’을 높이는 게 핵심이다. 즉, 본인에게 맞지 않는 건강법은 버리고, 본인에 게 맞는 맞춤 건강법을 실천해 건강 ‘총점’을 높이는 방법이다. 필요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는 ‘이롬 드림푸드’ 3종은 플러스 건강법에 잘 맞는 제품인 셈이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해피데이’, 여성 건강을 위한 ‘밸런스데이’, 운동 전후 섭취하면 좋은 ‘헬스데이’가 그 주인공. 세 제품 모두 고객 니즈(needs)와 원츠(wants)에 맞게 원료를 차별화시킨 고객맞춤형 상품이란 게 특징이며, 한 포 30g으로 물이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건강간편식이다.

아침 시간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간편식 이롬 드림푸드 ‘해피데이’는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제품이다. 보리, 현미, 대두, 찹쌀, 흑맥, 흑미, 율무, 수수, 검은콩 등 국산 21가지 곡물 혼합분말을 중심으로, 칼리플라워, 오이, 단호박, 미나리, 양배추, 케일, 파슬리, 피망, 브로콜리, 레드비트 등 11가지 혼합야채농축분말을 더했다. 영양 불균형이 생기지 않게 필요한 영양분을 고루 갖추고 있는 게 ‘해피데이’의 특징이다.

건강간편식 이롬 드림푸드 ‘밸런스데이’는 요즘 대세인 ‘건강미인’을 갈망하는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녹차추출물, 락토비실럿 아시도필러스를 위시한 유산균 7종, 베리류 7종(블랙베리, 블루베리, 스토로우베리, 아사이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열대과일 5종(오렌지, 망고, 구아바, 바나나, 패션프루트) 등 건강과 피부미용에 좋은 천연재료들이 가득하다. ‘밸런스데이’ 하루 한 포면 건강미인 라이프스타일이 본인 것이 된다.

건강간편식 이롬 드림푸드 ‘헬스데이’는 이름 그대로 운동 전후에 음용하면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졌다. 미국 타임(Time)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10종(블루베리, 귀리, 녹차, 시금치, 토마토, 호두, 연어, 적포도주, 마늘, 브로콜리)이 혼합추출분말 형태로 모두 들어있고, 단백질과 아미노액티브 BCAA는 기본이다. 이 외에도 각종 곡류와 식이섬유, 비타민 등이 고루 들어있다. 운동에 필요한 영양분 걱정은 ‘헬스데이’로 떨쳐버릴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건강간편식 ‘이롬 드림푸드’ 3종은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이롬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