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6:20 (목)
P2P금융 세움펀딩 홈페이지 오픈 맞이 이벤트 실시..“직장인재테크 소액부동산투자 증가”
P2P금융 세움펀딩 홈페이지 오픈 맞이 이벤트 실시..“직장인재테크 소액부동산투자 증가”
  • 지재호 기자
  • 승인 2017.08.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투자의 기준을 바로 세우다’ 세움펀딩이 오는 8월 16일 홈페이지 오픈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움펀딩은 건축, 부동산, 금융, 감정평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부동산 PF를 주력으로 취급하는 P2P대출중개 플랫폼이다.

설명에 따르면 세움펀딩이 진행하는 오픈 이벤트는 회원가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신규가입이벤트’, 가입 시 추천인 코드가 입력된 회원에게 상품권 5천원을 지급하는 ‘지인추천이벤트’, 그리고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세움 1호 투자상품의 부동산투자자 전원에게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투자자수수료 면제 이벤트’로 총 3가지가 동시 진행 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가 오픈 하는 8월 16일 가입자부터 적용되며 이벤트 마감시한은 18일 오픈 예정인 1호 부동산투자 상품의 펀딩이 완료되는 시점까지다.

 

직장인재테크로 관심 모으고 있는 소액부동산투자 상품 세움1호는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 위치한 다가구주택 신축공사의 준공자금을 위한 투자상품이다. 세움펀딩은 투자자들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외부전문 심사역들로 이루어진 투자심의자문위원회를 설치하여 다방면에서 종합적으로 리스크를 검토하고 있다.

세움펀딩 하동균 대표는 “슬로건으로 내건 부동산P2P펀딩의 기준을 바로 세우고, 소액부동산투자자 리스크 관리의 개념을 바로 세우겠다는 경영이념으로 앞으로 P2P 투자업계에서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해내겠다”고 포부를 내비췄다.